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좆 같은 카카오,티스토리 망해버려라!!!

by Tifa 2023. 2. 16.

안녕하세요. 카카오 고객센터입니다.
먼저, 소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신 고객님께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에디터 성능 개선은 단계적으로, 점진적으로 이뤄집니다.
회원님께서 말씀하신 사항을
즉각적으로 수정하지 못하는 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글 수정시 이미지가 많은 게시물의 경우 이미지를 처음부터 끝까지 불러오지 못하는 문제를 고객의 네트워크 환경 탓으로 돌리니.

 

그럼 왜? 다음 블로그 시절에는 이런문제가 없었는데?

 

네트워크 환경 탓이라면 게시물 클릭후 처음부터 끝까지 로딩이 잘 되는 게시물이

 

글을 수정하려고만 하면 이미지를 처음부터 끝까지 불러들이지 못하고.

 

중간에 짤려서 본문 내용 부분에 마우스 커서조차 안뜨고 멈춤현상으로 글 수정이 않되는 문제는 뭔데?

 

무언가 글 수정 에디터 환경에 문제가 생겼으니 개인 블로그들에게 문제가 생기는게 아닐까?

 

시팔 이제는 지들이 다음블로그에서 티스토리 이전후 생긴 문제를 고객환경탓을 하네.

 

네트워크 환경탓이 아닌 문제를 발견해서 캡쳐해서 보내주고 자세한 설명까지 보내줬는데.

 

결국 돌아온 답변은 언제 수정될지 모르니 기약없이 기다리라고만 하는데.

 

이건 뭐 고객보고 이제 그만 포기하라고 하는 거겠지.

 

결국 이미지가 많은 게시물은 수정조차 못하고 언제 글쓰기 에디터 뷰어가 수정될지 모르는 상태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이 됨.

 

글 수정을 앞으로도 향후 계속 못한다는게 말이나 되는 상황임?

 

다음블로그때는 없던 문제가 티스토리 이전후 생겼는데 이걸 지금 고객환경탓 하면 그걸 누가 믿을까?

 

시팔 카카오 데이터 센터 화재때는 밤샘 복구로 해결했으면서 다음블로그 잘 운영하던걸 지들 멋대로 서비스 종료하고

 

작년 7월부터 새해가 지난 2월까지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문제 보고해주고 아직도 자잘한 부분들 해결이 않된게 너무 많은데. 이제 손 놓겠다고 하니 정말 분통이 터짐.

 

100% 완벽하게 이전된다고 하더니 문제가 생길때마 말이 바뀜.

 

문제가 너무 많이 생겨 고객이 직접 문제를 발견해서 고객센터에 알려줘야 하는 상황까지 만들어 놓고 이제는 더이상 못해주겠다라고 하니 정말 개새끼들도 이런 개새끼들이 없음.

 

시팔 카카오 서비스 다 망해 버렸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