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티스토리 고객센터 언제쯤이면 이미지 뷰어 수정작업이 마무리 되냐?

by Tifa 2022. 9. 21.

[1]언제쯤이면 다음블로그 HTML기반 에티터에서 작성된 원본 해상도 이미지가 583X327로 축소되는 문제 해결이 될련지?

[2] 언제쯤이면 정상적인 게시물 조차도 글 수정만 했는데도 원본 해상도 이미지가 583X327로 축소되는 문제 해결이 될련지?

[3] 언제쯤이면 구 에디터게시물로 작성된 이미지 스크립트 오류로 인해 [존재하지 않는 페이지] 문제 해결이 될련지?

 

[4] 언제쯤이면 구 에디터 게시물 본문 내용에 이미지가 80~100개 넘어가는 많은 이미지 수정 할 때 마우스 커서 멈춤현상으로 인해 본문내용 수정이 안되는 문제가 해결될련지?

 

[5] 글 수정시 이미지가 많은 게시물의 경우 이미지를 처음부터 끝까지 불러오지 못하는 문제를 고객의 네트워크 환경 탓으로 돌리니.

 

그럼 왜? 다음 블로그 시절에는 이런문제가 없었는데?

 

네트워크 환경 탓이라면 게시물 클릭후 처음부터 끝까지 로딩이 잘 되는 게시물이

글을 수정하려고만 하면 이미지를 처음부터 끝까지 불러들이지 못하고.

중간에 짤려서 마우스 커서조차 안뜨고 멈춤현상으로 글 수정이 않되는 문제는 뭔데?

 

무언가 글 수정 에디터 환경에 문제가 생겼으니 개인 블로그들에게 문제가 생기는게 아닐까?

카카오야 워낙 빠른 회선을 기업들로 부터 제공받지만 개인들은 그렇지 못하잖아?

 

그렇다고 속도체크에서 아무런 문제가 발견이 않되었는데. 더이상 무얼 어떻게 하라는 것인지?

 

뭐든지 다 고갯탓으로 돌리려하니 정말 카카오에 오만 정이 떨어지네.

 

약7개월이 넘게 수정작업 한다고 해놓고 아직까지 기약없는 답변만 기다리고 있으니.

 

다음 메일함 두 페이지가 벌써 고객센터 메일로 주고 받은걸로 넘쳐난다.

 

도대체 무슨 놈의 수정작업이 아직까지 한달이 넘게 아무진척도 없이 바뀐게 하나도 없는건지?

 

카카오 IT개발자들 수가 적은것도 아닌데.

 

이대로 9월 30일 다음블로그 종료후 그대로 수정작업도 흐지부지 되고 진척된게 하나도 없이 끝날까봐 심히 걱정된다.

 

==============================================================================

안녕하세요. 카카오 고객센터입니다.

먼저, 문의하신 내용 대해 답변을 받길 기대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현재 앞서 안내해 드린 내용처럼 바로 확인이 어려워
빠른 답변을 드리고 싶으나 시간이 조금 더 지연될 것 같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어 문의해 주신 고객님께 빨리 답변을 드리지 못하여 진심으로 안타까운 마음뿐이며,
고개 숙여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길 간절히 바라면서,
지금 이 순간에도 고객님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저희를 믿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똑같은 내용의 매크로 답변만 주구장창 복사,붙여넣기로 보내고. 그 이후로 답변조차 없음.

 

언제쯤 내 블로그 문제 해결해 줄련지?

 

지금까지 다음이 서비스 종료할때

카카오 다음 합병하고 서비스 종료할때

니들이 고객들 뒤통수 치고 사후지원 개판으로 해놓고 흐지부지 덮은게 한둘이 아니지!!!

 

카카오의 지난 일들 되돌아보면 도무지 신뢰할수가 없는 애들임.

 

그냥 데이터 백업받을걸 괜히. 완벽히 이전된다고 다음블로그 관리자 말에 선동당해서 이전했다가

 

두달이 넘게 스트레스만 받아가며, 뭐 하나 제대로 해결된게 없음.

 

설마 통수 맞는건 아니겠지?